'골프존-도레이 오픈' 단독 공식 스폰서 LBB(엘비비), 골드렐라 펩타이드 28 안티 멜라닌 라인 론칭
LBB(엘비비), 신제품 출시…또 한 번 이슈 몰이 준비 KPGA 대회 뷰티 단독 공식 스폰서로 참여 …프리미엄 LBB(엘비비) 제품 후원
【서울 = 서울뉴스통신】 이민희 기자 = LBB(엘비비)가 지난 12일~15일까지 4일간 총상금 10억원의 KPGA 코리안투어 2024 '골프존-도레이 오픈' 대회의 뷰티 단독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20일 밝혔다.
LBB(엘비비)는 35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하이엔드 멤버십 스파 전문 기업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특히, 이번 대회 후원 제품인 완벽한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이 동시에 가능한 ‘LBB 올 데이 에어 핏 선스크린’과 클렌저 하나로 6가지 효과를 동시에 잡은 ‘LBB 셀룰라 4in1 마이크로 폼 클렌저’는 기존에 골프를 즐기던 기성세대뿐만 아니라 골프 열풍이 이어지는 MZ 세대에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유명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 Excellent 5-star를 획득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또한 이번 대회에서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
LBB(엘비비) 이수진 대표는 "이번 '2024 골프존-도레이' 오픈 대회의 뷰티 단독 공식 스폰서 참여를 계기로 다양한 종목을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을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와의 콜라보레이션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BB(엘비비)는 최근, ‘피부 겉 기미·잡티, 색소침착 개선’은 물론 ‘피부 속 멜라닌 개선’의 임상 결과를 받은 골드렐라 펩타이드 28 안티 멜라닌 라인을 론칭해 또 한 번의 이슈 몰이에 시동을 걸었다.
또한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마련을 위해 MZ 세대의 성지인 한남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전시 운영 중이다. 300여 평 규모의 제주도 나인브릿지와 한남동 LBB 스파를 직영 운영 한다.
KPGA 코리안투어 2024 시즌 16번째 대회인 ‘골프존-도레이 오픈’는 골프존과 도레이 첨단소재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프로골프투어가 주관한 대회로 지난해 대회보다 3억 원이 증액된 총상금 10억원 규모로 경북 구미시에 위치한 골프존 카운티 선산에서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