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대전시당, 신임 시당위원장 이은권 29일 선출
2025-10-29 조윤찬 기자
【대전·충남 = 서울뉴스통신】 조윤찬 기자 =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29일 시당대회를 개최해 이은권 후보(사진)를 신임 대전시당위원장으로 선출했다.
국힘 대
전시당은 15일 이상민 위원장의 갑작스러운 작고로 궐위가 된 시당위원장직을 이어갈 신임 시당위원장 선출을 위해 후보자 모집 공고를 한 결과 박경호 대덕구 당협위원장, 이은권 중구 당협위원장, 조수연 서구갑 당협원장 등 총 3명이 등록함에 따라 24일 운영위원회를 통해 대의원명부와 선거관리위원회 구성을 확정하고 관련 절차를 진행했다.
이에 24일부터 29일까지 선거운동기간을 거쳐 2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대의원(582명) 대상 모바일투표를 진행하고 오후 5시30분 개표를 진행했다.
개표 결과 대의원 총 582명 중 419명이 투표해 투표율 71.99%을 기록했으며 당헌당규에따라 최다 득표한 이은권 중구 당협위원장이 시당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시당위원장으로 선출된 이권 중구 당협위원장은 “대전시당위원장의 중책을 맡겨 주신 대의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 믿음 결코 잊지 않겠다”고 당선소감을 전하며 “당원 여러분과 함께 다시 하나로 뭉쳐 대전의 명예와 국민의힘의 자존심을 반드시 되찾겠다”고 밝혔다.
시당위원장에 선출된 이은권 위원장은 당헌‧당규에 따라 중앙당 최고위 승인절차를 거친 후 향후 국힘 대전시당을 이끌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