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관광부, 'LOVE THE PHILIPPINES: SUN MEETS SEOUL'…가로수길서 23일까지 개최
【서울 = 서울뉴스통신】 이민희 기자 = 필리핀 관광부는 오는 21~23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씨익 스튜디오 (Seeik Studio)에서 특별 팝업 이벤트 “LOVE THE PHILIPPINES: SUN MEETS SEOUL” 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한국과 필리핀 간 관광 교류 확대를 위해 기획된 체험형 행사로, 필리핀의 따뜻한 햇살과 푸른 바다, 끝없는 여름의 감성을 서울 도심에서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행사는 21일 오전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3일간 운영되며, 방문객들은 필리핀의 감성과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필리핀 특유의 따뜻한 기후와 청량한 자연환경을 테마로 한 전시와 체험형 콘텐츠가 제공되며, 문화 체험존, 감성 포토존, 여행 정보 부스 등에서 오감을 활용한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필리핀항공과 마이리얼트립이 팝업 행사에 함께 참여, 현장에서 필리핀 여행 상품 상담과 특별 프로모션 및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방문객들은 최신 필리핀 여행 트렌드와 추천 여행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필리핀 관광부 얼윈 발라네 한국 지사장은 “이번 팝업을 통해 많은 분들이 도심 속에서 필리핀의 여유로운 분위기와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를 도심 한복판에서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필리핀을 더욱 가까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