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I am Healthy Photo inside
스트롱 사이다, 개그맨 양세형 앞세운 신규 광고 선보여
  • 임만순 기자
  • 승인 2017.05.18 10:04
  • 댓글 0
   
▲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서울=서울뉴스통신】 임만순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개그맨 양세형을 모델로 속 시원하게 퍼지는 강한 탄산음료 ‘칠성스트롱 사이다’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젊은층을 타깃으로 칠성스트롱 사이다의 붐업 조성과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되었으며, ‘강한 탄산이 주는 전에 없던 새로운 경험’이라는 콘셉트를 전달하기 위해 양세형이 도전하는 ‘스트롱 챌린지’세가지 미션의 형식으로 꾸며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지난 4월 칠성스트롱 사이다 출시와 함께 세상에 없던 고압 탄산음료의 등장을 알리고 스트롱 챌린지를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는 스트롱 챌린지 스타트 영상을 시작으로 총 세가지 미션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미션은 ‘입 떼지 않고 마시기’, 두 번째 미션은 ‘10번 흔들고 한 방울도 안 흘리고 따기’, 세 번째 미션은 ‘원샷하고 트림 참고 노래하기’로 칠성스트롱 사이다 제품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짜릿한 경험을 양세형을 통해 재치있게 표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인기 스트롱 개그맨 양세형이 제안하는 ‘스트롱 챌린지’ 세가지 미션에 도전하며 ‘칠성스트롱 사이다’만의 강한 짜릿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 주 타깃인 젊은층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공모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만순 기자  snakorea.rc@gmail.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만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