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

▲ 쥐띠

[1984]년생

그 동안 계획했던 일들에 대한 진행이 원만히 이루어 집니다. 통신에 관련된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에게 길합니다.

[1972]년생

당신에게는 모든 것이 불리한 상황입니다. 그 동안 노력해 왔던 일들이 한 순간에 무너져 버리기 때문에 매 순간을 조심해야 합니다.

[1960]년생

이사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아침부터 일찍 서둔다면 별 지장 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습니다.

[1948]년생

언 땅에 북풍 한설이 몰아치니 몹시 위축되고 어려운 시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음을 비운다면 한결 좋아집니다.

[1936]년생

사방에서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됩니다.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야 합니다.

▲ 소띠

[1985]년생

새로운 일들을 계획하기에 아주 좋은 날입니다. 새로운 아이디어가 가득하군요! 잘 정리해서 업무에 반영해 본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1973]년생

기다리는 소식은 오지 않고 힘겨운 일들만 생길 뿐입니다. 더욱 노력하는 것은 시간 낭비만 될 뿐입니다.

[1961]년생

힘든 일만 가중되어 그나마 있는 것도 없어지는 형국입니다. 누구를 탓할 수도 없습니다. 건강만 상할 뿐입니다.

[1949]년생

정리하면서 주변을 살펴보세요. 무슨 일이든지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사는 것! 참 멋있는 삶이지만 오늘 하루는 평범하게 여유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1937]년생

잎만 무성한 가지에서 소리만 요란할 뿐! 별 소득 없는 일로 인해 공사가 다망하니 하루가 피곤해 집니다.

▲ 호랑이띠

[1986]년생

심기가 불편한 관계로 모든 일이 무리가 됩니다. 공허한 마음과 허무함에 오늘 하루가 몹시 힘들어 집니다.

[1974]년생

용두사미! 무슨 일이든지 처음에는 소리만 많다가 결과는 허무할 정도로 형편없습니다. 될 수 있으면 자중하시길…

[1962]년생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고집일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탓하지 마시고 마음을 비운다면 본전은 찾습니다.

[1950]년생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합니다. 받은 것 보다는 내가 한 것에 대한 미련이 유난히 내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 입니다.

[1938]년생

정리하는 마음으로 집안 대청소를 하면서 지내도록 하세요. 오늘의 불안한 변동 수들이 별 탈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 토끼띠

[1987]년생

몸과 마음이 가뿐해서 무슨 일이든지 문제 되지 않는 하루가 됩니다. 이런 날은 평소에 계획했던 일들을 소신 것 진행하기에도 적당합니다.

[1975]년생

누구와의 만남이든 오늘은 어렵습니다. 만나더라도 목적을 달성할 수 없고 어려움만 가중될 뿐입니다.

[1963]년생

버는 사람 따로! 쓰는 사람 따로! 그야말로 실속 없는 거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은 지출이 많이 예상됩니다.

[1951]년생

좋은 기운이 넘치는 하루입니다. 무슨 일이든지 나에게 긍정적으로 반영됩니다. 특히 애정관계에 있어 오늘같이 좋은 날은 드뭅니다.

[1939]년생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 용띠

[1988]년생

인생의 기준을 무엇으로 삼고 사는지! 오늘은 사색이 빠져봐도 무난한 하루입니다. 그동안 지치고 힘든 삶을 살았다면 오늘은 당신을 위한 날입니다.

[1976]년생

가격 경쟁에 있어 밀리는 형국 입니다. 운이 나쁘게 반영 되기 때문에 기운만 빠질 염려가 있습니다.

[1964]년생

가까운 산책로를 걷는 것은 좋습니다. 자가 운전에는 좋지 못한 변동수가 따르니 유의해야 합니다.

[1952]년생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1940]년생

문제가 있다면 당신의 고집일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탓하지 마시고 마음을 비운다면 본전은 찾습니다.

▲ 뱀띠

[1989]년생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나를 강하게 밀어붙이지는 않더라도 오늘은 일상에서 벗어나 평범을 입고 싶은 그런 하루입니다.

[1977]년생

가족과 함께 부모님 댁을 방문하는 것이 어떨까요? 이날까지 사랑하는 가족이 있기까지 부모님의 사랑의 덕을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65]년생

아무런 문제가 없는 원만한 날입니다.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진행됨으로 몸과 마음이 가뿐해집니다.

[1953]년생

만남에 있어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 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1941]년생

나보다 나이가 어린 손 아랫사람과 만나 의논해 보세요. 좋은 결실에 주름살이 하나 줄어들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말띠

[1990]년생

사고 파는 일에 아주 길합니다. 거래에 대해서는 무슨 일이든지 순조로움이 가득하니 자신 있게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1978]년생

몸의 상태가 나쁘기 때문에 괜시리 심각해 지고 한숨이 땅을 치는군요! 내일이면 원만해 질 일들입니다. 과민반응은 무척 해롭습니다.

[1966]년생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만남이 있다면 다른 날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954]년생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 보세요.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여 화합의 정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1942]년생

잎만 무성한 가지에서 소리만 요란할 뿐! 별 소득 없는 일로 인해 공사가 다망하니 하루가 피곤해 집니다.

▲ 양띠

[1991]년생

당신이 칼자루를 잡고 있는 형국입니다. 그러나 변동수가 많아 신중을 기하여야 하겠습니다. 당신에게 이로운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1979]년생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비소리가 들리니 천지에 화기 한 분위기가 무르익는 격입니다. 마음이 흡족해집니다.

[1967]년생

기다리는 소식은 오지 않고 힘겨운 일들만 생길 뿐입니다. 더욱 노력하는 것은 시간 낭비만 될 뿐입니다.

[1955]년생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1943]년생

축하할 만한 경사스러운 일들이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함북 받을 수 있는 일들이니 여간 기쁘지 않을 수 없습니다.

▲ 원숭이띠

[1992]년생

집을 떠나면 도난, 구설수등에 오르고 사람으로 인해 모진 고생을 당할 수 있습니다. 조용히 집에 기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1980]년생

왜 이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주는 것일까? 전혀 엉뚱한 감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데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라 하지만 오늘 같은 날은 칼로 철도 동강낼 태세입니다.

[1968]년생

지금 만나는 사람과 이별수가 있습니다. 마음 고생을 할 수 있으니 상태가 악화 되기 전에 먼저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좋을 듯!

[1956]년생

자신의 의견을 조금만 양보 한다면 훗날 좋은 결과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오늘이 되도록 노력해 보세요.

[1944]년생

심심풀이로 시작한 오락으로 인해 지출이 늘어납니다. 금전이 나가고 몸까지 허약해 지니 심신의 건강을 위해 각별히 노력해야 합니다.

▲ 닭띠

[1993]년생

생각지도 않은 귀인으로부터 금전적인 도움을 받습니다. 그러나 갚아야 할 돈입니다. 수일 안에 갚으면 다시 들어옵니다.

[1981]년생

오늘따라 사랑하는 남편이, 아내가 더 든든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가화만사성! 집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한 하루입니다.

[1969]년생

업무에 관련된 사항을 결정하는데 오늘이 길한 날입니다. 윗사람에게 올릴 보고서가 있다면 오늘 기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1957]년생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건강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건강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이 원만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1945]년생

주변의 장애는 있을 수 있지만 큰 문제 없이 서로의 뜻이 합해질 것입니다. 더 이상 주저하지 않아도 됩니다.

▲ 개띠

[1994]년생

마음 정리부터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잊기 위해 여행을 한다 하더라도 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1982]년생

투자 없이, 손해 없이… 완벽하게 처리하기란 하늘에 별 따기와 별 다를 바 없습니다. 미래를 기약한다면 오늘의 아픔은 투자의 개념으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1970]년생

이리저리 방황하지 마세요! 당신을 도와줄 귀인은 당신과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람입니다.

[1958]년생

악연인 것 같습니다. 일찍 정리하는 것이 앞으로 당신에게 더 유리할 것입니다. 미련을 버리기 바랍니다.

[1946]년생

사방에서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됩니다.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야 합니다.

▲ 돼지띠

[1995]년생

주위의 도움을 얻어 좋아하는 사람과 이어지거나 결혼을 할 운입니다. 지금 만나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천생 배필!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1983]년생

시간 낭비만 생기게 하는 일들 뿐! 별다른 성과를 기대하기가 어렵습니다. 마음의 근심과 재물의 손실이 따릅니다.

[1971]년생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운입니다. 들어오는 금액은 적을 수 있으나 순수한 수익의 돈입니다.

[1959]년생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주위를 관망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큰 실수를 저지르니 경거망동을 피해야 합니다.

[1947]년생

그 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 순간에 와르르!! 망망함은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 하세요.

<자료=사주닷컴(www.sazoo.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