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 임만순 기자 = 국내 유일 정통 유럽 소셜파티인 '미스터화이트'가 오는 16일 오후 8시30분부터 압구정 라운지바 S653에서 연말파티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미스터화이트’는 18세기 유럽의 사교모임을 모티브로 한국 최고의 소셜 네트워크 파티를 진행하는 젊은 감성의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창조하는 복합 문화 컨텐츠 회사다.
 
이번 파티 컨셉은 ‘The White Gatsby’로 영화 '위대한개츠비'를 컨셉으로 한 화려하고 아름다운 파티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파티는 남녀 300명 이상의 다양한 사람들이 참석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신선한 파티가 될 예정이다. 
 
7년째 자선파티 및 소셜파티를 진행해온 ‘미스터화이트’ 이영재 대표는 "영화 '위대한개츠비'의 한장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소품, 인테리어, 의상을 세팅했으며 뮤지컬 공연, 재즈공연, DJ공연등 다양한 파티의 재미를 느낄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스터화이트'는 지난 3월 반얀트리에서 진행된 ‘화이트아웃’ 프라이빗 파티와 7월 애스톤하우스에서 진행된 ‘순백의물결’ 컨셉의 프라이빗 파티 ‘화이트가든’을 성공리에 마친 바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