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일~9일 빅데이터 통해 실시간 금액할인권 제공… '여기어때'와 제휴 맺고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롯데백화점이 8월 2일부터 9일까지 '백캉스(백화점+바캉스)'와 '호캉스(호텔+바캉스)'고객 대상으로 '맛있는 여름, 시원한 여름'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전했다.

우선, '백캉스(백화점+바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에게 빅데이터 기술 분석과 기업 간의 협업을 통해 실시간으로 금액할인권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은 8월 2일부터 8월 8일까지 점포 인근 계열사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에서 사용 가능한 식품/패션 금액할인권을 문자메세지로 발송한다.

수신 후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은 결제 시 문자메세지를 보여주면 식품관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을, 10만원 이상 패션 상품을 구매 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은 입점 전 점에서 국내산 돼지 벌집 삼겹살을 기존 보다 약 40% 저렴한 가격인 2280원(100g 당)에 제공하며, 국내산 찰옥수수를 10개에 7980원, 거봉(2kg, 1박스)을 1만4900원에 판매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8월 6일부터 9일까지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에 로그인 한 고객에게 백화점에 입점한 '엔제리너스 커피'의 아메리카노를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호캉스(호텔+바캉스)'를 노리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은 종합 숙박 어플리케이션 '여기어때'와 제휴를 맺고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어플리케이션에서 로그인 후 노출되는 쿠폰 코드를 '여기 어때' 어플리케이션에서 당일 등록 후에 사용수 있다. 8만원 이상의 숙박/액티비티/ 캠핑 등의 상품 구매 시에 이용 가능하며, 쿠폰 코드는 8월 2일부터 9일까지 확인할 수 있고, 9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김대수 마케팅 본부장은 "다양한 형태의 바캉스가 유행하면서 롯데백화점은 고객들이 '백캉스' 뿐만 아니라 '호캉스'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빅데이터와 계열사 간 협력, 타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스마트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