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 Vertical View
롯데백화점,호주 국보 와이너리 '펜폴즈' 와인 랜덤 박스 판매'빈8' · '펜폴즈 그랜지' · '펜폴즈 야타나' 등 … 9만원에 1300개 한정 판매
  • 이상숙 기자
  • 승인 2019.09.24 16:39
  • 댓글 0
   
▲ 24일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와인 매장에서 모델들이 펜폴즈 와인 랜덤 박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롯데백화점은 24일부터 소공동 본점, 잠실점 등 11개 주요 점포에서 호주의 유명 와이너리 '펜폴즈'의 유명 와인을 랜덤으로 뽑을 수 있는 와인 랜덤 박스를 9만원에 13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펜폴즈'의 베스트셀러 와인인 '빈8'을 비롯해 호주에서 국보로 지정한 '펜폴즈 그랜지', 호주의 추운 지방에서 생산된 엄선된 샤도네이 와인만 사용해 화이트 그랜지라고 불리는 '펜폴즈 야타나', 펜폴즈의 또 다른 프리미엄 레드와인인 '펜폴즈 생헨리', 베이비 그랜지로 알려진'빈 389' 등을 랜덤 박스에서 뽑을 수 있다.

한편 '펜폴즈'는 호주에서 국보로 지정되어 있는 유일한 와이너리로 올해 유명 와인 평론 매체에서 2019년 가장 존경을 받는 와이너리 1위로 꼽힌 바 있다.

24일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 와인 매장에서 모델들이 펜폴즈 와인 랜덤 박스를 소개하고 있다.(사진 제공 = 롯데백화점)

이상숙 기자  88rss@daum.net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