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 Vertical View
팝 아티스트 '크랙&칼'의 작품으로 꾸며진 복합 문화 공간롯데백화점 소공점 본점, 한정판 굿즈 판매하는 '메이크미 무브' 팝업 스토어
  • 이상숙 기자
  • 승인 2019.10.30 18:02
  • 댓글 0
   
▲ 롯데백화점 본점이 11월 28일까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듀오 '크랙&칼'과 함께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는 '메이크미 무브' 팝업 스토어를 연다.(사진 제공 = 롯데쇼핑)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롯데백화점은 11월 28일까지 소공동 본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듀오 '크랙&칼(Craig&Carl)'과 함께 롯데쇼핑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는 '메이크미 무브'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30일 전했다.

뉴욕과 런던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크랙&칼'은 다양한 색채를 사용해 이미지를 그리는 팝 아티스트 듀오로, 롯데백화점은 롯데쇼핑 창립 40주년을 위해 작업한 작품을 활용해 제작한 한정판 굿즈 판매에서부터 '크랙&칼'의 작품을 볼 수 있는 전시까지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을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캐릭터 장식이 달린 '엘리백 와이드'를 37만원에, 한정판 모바일 파우치를 13만원에, 캔 디퓨저를 3만5천원에, 진짜 LP모양으로 만든 'LP 코스터' 7종을 9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네온 사인이 들어간 '크랙&칼'의 전시 작품과 'LP판', 미러볼로 꾸며 '레트로' 스타일로 꾸민 팝업스토어 카페에서는 '도이치 커피(4천800원)', '쏠티 비엔나(6천300원', '톡 쏘는 오-미자(5천800원)' 등의 음료도 함께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본점이 11월 28일까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듀오 '크랙&칼'과 함께 한정판 굿즈를 판매하는 '메이크미 무브' 팝업 스토어를 연다.(사진 제공 = 롯데쇼핑)

이상숙 기자  88rss@daum.net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