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12월1일까지 '여행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진행

▲ 트립닷컴은 블랙프라이데이을 시즌을 맞아 내달 1일까지 '여행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여행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한다.

여행상품의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한정수량 할인코드' '행운의 할인코드' '할인코드 팩'으로 구성되고, 12월1일까지 트립닷컴 웹사이트와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우선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등 국내외 14개 항공사들이 참여해 특가 항공권을 제공한다. 또 3만5000원 상당의 호텔 할인코드를 제공하는 '한정수량 할인코드'는 매일 오후 4시(한국시간) 트립닷컴 앱에서 선착순으로 할인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항공권과 호텔 외에 전 세계 와이파이&유심, 렌터카, 공항픽업 서비스, 영국·중국·국내 기차표 할인코드도 함께 제공한다.

'행운의 할인코드' 룰렛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매일 하루 최대 3회 참여할 수 있고, 호텔 3~10%, 액티비티 12%, 공항 픽업 10%, 렌터카 5% 등의 할인코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 호텔 8% 할인, 기차표 1500원 할인, 공항픽업 5% 할인이 포함된 '할인코드 팩'은 트립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쇼핑축제 블랙프라이데이을 맞아 항공, 호텔, 액티비티 등 여행 전 품목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