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앤리조트, 연말 스페셜 메뉴&이벤트 마련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스페셜 메뉴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양한 스페셜 메뉴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글래드 여의도'는 24일 저녁과 25일 점심 블룸홀에서는 재즈 공연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갈라 with 재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와 와인 또는 음료 1잔이 포함되고, 재즈 공연과 캘리그래피,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31일까지 올해 가장 사랑받았던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올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석화찜과 홍합 굴탕, 특선 방어회, 양갈비와 흑후추 소고기 볶음, 허브와 크랜베리를 곁들인 통닭구이 등을 맛볼 수 있다.

'글래드 마포'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M'에서는 24일 디너와 25일 런치·디너를 데일리고메의 '크리스마스 뷔페' 상품으로 예약하면 24일은 24팀, 25일은 런치와 디너 각 10팀 한정으로 하우스 와인 1잔과 티본 스테이크(2인당 1개)를 제공한다. 또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의 '뷔페G'에서는 24일 디너, 25일 런치·디너 방문 고객에게 랍스터 파스터를 메인으로 제공하고,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제철 맞은 방어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대방어 해체쇼'와 함께 대방어를 비롯해 대게찜, 가리비 구이, 전복 등 다양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방어 맛집' 프로모션을 2월29일까지 진행한다.

또 24·25일 디너에는 셰프 특선 메뉴로 '로스트 칠면조'와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를 선보이고, '우리 가족 크리스마스 카드와 2020 위시카드 만들기' 이벤트를 통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샷을 남기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추첨으로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중식당 '청'에서도 31일까지 도민 4인 이상 방문 시 또는 5만원 이상으로 메뉴 이용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고량주, 프리미엄 소주 주문 시 20% 할인을, 프리미엄 생맥주 모카스타우트와 레드락을 1+1로 제공한다. 또 '정글북 by 앨리스바'에서는 31일 카운트다운 행사와 함께 새해 소망 풍선 날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1월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 바틀 10% 할인 혜택을, 돼지띠·쥐띠 고객에게는 바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