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서울영상광고제 2019'에서 은상 수상

▲ '서울영상광고제 2019'에서 크래프트 편집 부문 은상과 TV부문 동상을 수상한 트립닷컴의 '블록버스터급 여행앱'편 광고.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에서 선보인 '블록버스터급 여행앱'편 광고가 '서울영상광고제 2019'에서 크래프트 편집 부문 은상과 TV부문 동상을 수상했다.

지난 7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서울영상광고제 2019'는 2003년 시작돼 해마다 열리는 대한민국 영상광고제다. 한 해 동안 방송된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를 일반 네티즌과 광고계를 대표하는 전문 광고인 등으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들이 온라인으로 평가하고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지난해 선보인 트립닷컴의 '블록버스터급 여행앱 편' TV광고는 말 그대로 블록버스터급 팬터지 영화를 연상시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작품은 특히 인천의 한 골목 전체를 스튜디오처럼 꾸미고 영화 촬영용 장비를 사용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고, 세계적인 연기파 배우와 떠오르는 국내 배우의 조합으로 눈길을 사롭잡았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광고 속 두 모델의 환상적인 호흡과 뛰어난 영상미, 편집 기술이 만들어낸 작품성, 영어로 여행을 뜻하는 명사 '트립(Trip)'과 트립닷컴 브랜드명을 서로 연결한 창의성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