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봄여행 겨냥 '무한 특가팩' 출시

▲ 인터파크투어는 봄 여행 기획전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무한 특가팩'을 선보였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인터파크투어는 28일까지 봄 여행 기획전 '전국 호텔/리조트/펜션 무한 특가팩'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호텔과 리조트, 펜션을 최대 85% 할인된 파격가에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인피티니풀 2인 패키지로 구성한 '스카이베이 경포호텔'(7만원대부터), 치킨 한 마리와 생맥주 2잔, 카바나 1타임을 무료 제공하는 '다인오세아노 호텔'(13만원대부터), 조식 2인과 모던걸 전시회 티켓 2장을 증정하는 '르 메르디앙 서울'(17만원대부터) 등이 있다.

또 '전국호텔 PICK' 코너에서는 룸서비스 혜택이 풍성한 곳으로 인룸 다이닝 2인과 미니바 수입백주 2캔을 제공하는 '더 플라자호텔'(29만원대부터), 미국식 웰빙조식 2인을 제공하는 '그랜드워커힐 호텔'(21만원대부터)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통영 거북선호텔'(7만원대부터)과 '제천 청풍리조트' 등을 가족 호캉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외 4~6월 제주 얼리버드 호텔 예약 고객을 위한 특가로 '체이슨 호텔 더 스마일'(4만원대부터), '코업시티호텔 하버뷰'(6만원대부터) 등 초특가 상품을 선보였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임주현 담당자는 "다가오는 봄을 기다리며 얼리버드 예약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국내숙박 특전을 마련했다"며 "특히 10종의 쿠폰팩을 이용하면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