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가 ㈜한강식품을 찾아 농협은행 동행기업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가 ㈜한강식품을 찾아 농협은행 동행기업 행사를 진행했다. [사진=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

【경기·남부 = 서울뉴스통신】 김인종 기자 =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 (본부장 홍경래)는 25일 우수 경기도 농식품 기업 1호로 선정된 ㈜한강식품 (대표이사 박길연)을 찾아 농협은행 동행기업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닭고기 전문 제조 기업으로 NH농협은행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한강식품을 찾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농식품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했다고 NH농협은행 측은 밝혔다.

특히, NH농협은행은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위해 ㈜한강식품에서 생산한 제품을 구입해 ㈜한강식품이 위치한 경기도 화성시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행사도 함께 진행하였다.

이번 경기도 농식품 우수기업 1호로 선정된 ㈜한강식품에 이어 NH농협은행은 농식품기업을 발굴해 지속적인 행사를 이어갈 예정이며, 이를 통해 경기도 내 우수 농식품 기업 발굴 및 지원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홍경래 본부장은“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우수 기업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며, 사회공헌 1위 은행으로의 위상에 맞게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도 함께 지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