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낮잠이불·스푼포크 등 필수템 판매

▲ '모이몰른'에서 선보인 어린이집 필수템 아이템 세트.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유니크 스칸디 스타일 브랜드 '모이몰른'은 어린이집 등원 준비 필수템 아이템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어린이집 등원 준비물은 낮잠 이불 세트와 앞치마 세트, 스푼포크 세트, 타월손수건, 스탠컵 등 어린이집 생활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들이다.

우선 '밤부양면 낮잠이불'은 항균, 소취 효과가 있는 천연 대나무 소재로 제작돼 아이들의 여린 피부에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고, 양면 활용이 가능하다.

또 패드와 베개가 일체형으로 구성된 '밤부낮잠 이불패드'는 통기성이 우수한 메시 소재가 주는 쾌적함과 푹신한 쿠션감이 돋보인다. 특히 손잡이가 부착돼 휴대가 용이하고, 별도의 네이밍 라벨이 디테일을 살려 눈길을 끈다.

꽃과 사파리 무늬를 전판나염한 '타월 거즈손수건'은 앞면을 이중거즈, 뒷면을 타월지로 구성해 물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네이밍 라벨과 고리가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 '앞치마 세트'는 방수처리 된 코팅원단을 사용해 요리활동이나 미술놀이 시 옷을 보호해 주고, 두건과 팔토시, 수납파우치 등의 세트로 구성돼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이외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은 '밤부메쉬베개', 코끼리와 토끼 캐릭터를 포인트로 아기자기함을 살린 '스푼포크세트', 물컵이나 양치컵으로 활용하기 좋은 '스탠컵' '쥬스컵' 등이 있다.

한편 모이몰른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15일까지 이불과 패드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부직포 이불 가방을 선착순 증정하고, 2020 S/S 시즌 어린이집 준비물 구매 시 '쑥쑥멤버십포인트'를 3배 적립해 준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