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김주희 기자]
tvN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다섯 번째 OST가 공개된다.

이번 OST는 극 중 솔직함이 유일한 무기인 주장미 역을 맡아 망가짐을 두려워하지 않는 과감한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한그루가 직접 참여해 특별함을 더했다.

한그루가 노래한 ‘연애는 이제 그만’은 억지로 결혼을 강요 받은 ‘결혼 질색남’이 일부러 집안에서 절대 허락할 것 같지 않은 ‘결혼 집착녀’를 애인으로 소개해 벌어지는 드라마 속 계약연애 로맨스 스토리를 유쾌한 가사로 담고 있는 곡으로, 드라마의 메인 타이틀이자 3인조 여성 보컬 그룹 베베 미뇽(Bebe Mignon) 출신의 벤(Ben)의 곡으로 먼저 발표되어 사랑 받은 곡이다.

벤이 부른 ‘연애는 이제 그만’은 오케스트라와 브라스가 어우러진 댄스 리듬으로 더운 여름의 갈증을 시원하게 해소시켜 주는 곡이었다면, 한그루가 부른 ‘연애는 이제 그만 (Rock ver.)’은 드럼 비트가 강조되어 경쾌함을 더했고 악연으로 시작된 인연이 사랑이었음을 알게 된 주장미의 진심을 더욱 솔직하게 담아내어 곡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주영훈에 눈에 띄어 가수로 데뷔한 가수 한그루의 노래를 감상해 볼 수 있어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그루가 노래한 <연애 말고 결혼> OST ‘연애는 이제 그만’은 드라마 15회 방송일인 8월 22일 (금) 정오, 엠넷닷컴, 멜론 등 전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