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과 함께 짜릿한 설렘과 응원 메시지 담아 … ‘내 마음을 꽃피워, 봄’

▲ (사진 제공 = 코카-콜라)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코카-콜라가 꽃과 함께 짜릿한 설렘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디자인을 삽입한 알루미늄 컨투어 보틀을 23일 출시했다.

1950년 소비재로는 최초로 'TIME'지 표지를 장식하는가 하면, 단순한 패키지를 넘어 대중문화의 아이콘이 되고 있는 코카-콜라의 '컨투어 보틀'은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대중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으며 수 많은 매니아를 형성해왔다.

이번 패키지는 지난 3월 출시된 '꽃'을 활용한 응원, 희망, 사랑을 주제로 한 위트 있는 메시지와 각 메시지에 가장 어울리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봄 스페셜 패키지의 일환으로, 짜릿한 봄 기운을 가득 담은 코카-콜라와 함께 소비자들이 완연해진 봄의 매 순간들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패키지는 '꽃과 콜라' 라는 메시지와 함께,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레드 바탕에 한 손에 코카-콜라를 들고 설렘 가득한 표정으로 봄 나들이를 떠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삽입된 것이 특징.

행복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보는 것만으로도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코카-콜라 마시며 봄꽃이 만개한 곳으로 봄 나들이를 떠나고 싶게 만든다.

이와 더불어, 코카-콜라는 봄의 설렘을 담은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꽃꿈꿔’라는 메시지가 담긴 500㎖, 1.5ℓ, 1.8ℓ PET 제품도 추가 출시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코카-콜라의 상징이자 대중문화의 아이콘으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는 알루미늄 컨투어 보틀로 선보이게 됐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서로 마음을 전하는 것은 물론, 봄꽃을 함께 즐기는 특별한 봄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250㎖ 알루미늄 보틀은 체인슈퍼 및 대형할인점,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2,500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