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수요일' '일요싸데이'행사 통해 추가 10% 할인…3주차, 가공식품과 생활용품 10% 할인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 fresh'에서 10월 한 달간 매주 다른 컨셉의 '맛깔나는 10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전했다.

'GS fresh'는 1,2주차에 진행한 '맛깔나는 1등급 영양식', '맛깔나는 제철진미' 행사를 통해 관련 카테고리 상품이 전주대비 각 128%, 142% 신장하는 성과에 힘입어 3주차 행사로 23일 17시까지 '맛깔나는 가공/생활용품'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가공식품(유제품, 냉장식품, 도시락류, 반찬, 간식, 면, 통조림, 소스 등)과 생활용품(세제, 세탁용품, 청소용품, 욕실용품 등) 전상품을 10% 할인 판매 한다.

특히, 종가집 맛김치(1.2kg)을 9900원, 동원참치기획(100g*6)은 6480원, 테크 액체 일반 용기(3ℓ)는 8900원이라는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미친수요일', '일요싸데이' 행사를 통해 매주 수요일/일요일에는 행사 상품을 제외한 GS fresh 전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해당일에는 '맛깔나는 가공/생활' 기획전 상품을 추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생활에 필수적인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4주차에는 '맛깔나는 할로윈 축제'를 통해 색다른 재미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추가 기획 중이다.

또한, 30일까지 'GS fresh'에서 기획전 내 상품 4만원 이상 결제 시 마다, 100% 당첨 룰렛 행사를 1일 1회 한정으로 진행하여 우월한우 5만원 상품권, 심플리쿡 잡채, 영화 예매권 2매 등을 증정하고 있다.

김지연 'GS fresh'마케팅 담당자는 "'GS fresh'는 주별 컨셉에 맞는 카테고리 상품 행사 진행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차별화된 상품을 다양한 이벤트 제공으로 고객에게 기쁨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