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앤리조트, 패키지 판매금 3% '월드비전'에 기부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판매금의 일부를 어려운 환경에 놓인 어린이에 후원하는 '글래드 THE 나눔' 패키지를 내놨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판매금의 일부를 후원금으로 전달하는 '글래드 THE 나눔' 패키지를 12월1일~2월29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판매하는 '글래드 THE 나눔' 패키지는 총 판매 금액의 3%를 월드비전에 후원금으로 전달, 어려운 환경에서도 아이들이 소중한 꿈을 잃지 않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상품이다.

우선 서울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여의도, 마포, 강남 코엑스센터, 라이브 강남)에서는 객실 1박과 수면양말 'THANK U SLEEPING SOCKS' 1개, 호랑가시테놀™ 클렌징 젤(30㎖), 호랑가시테놀™ 원액 토너(15㎖), 드래콘펩타이드™ 앰플 세럼(5㎖),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크림(5㎖)으로 구성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生ZONE)체험키트'를 제공한다. 또 패키지 예약고객 중 선착순 5팀에게는 글래드 호텔이 제작한 무릎담요(1개)를 증정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서울지역과 동일한 혜택과 함께 제주 맛집으로 유명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의 조식이 포함되고, 선착순 10팀에게 글래드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은 2019년, 월드비전과 함께 아이들의 꿈을 위한 후원 사업인 ‘글래드림 캠페인’을 진행해왔고 연말을 맞이하여 나눔으로 더 따뜻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출시하게 되었다.” 면서 “연말 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하고 의미 있는 호캉스를 즐기는 동시에 나눌수록 커지는 기쁨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2019년 사회적 공헌 사업으로 '글래드림(GLADREAM)'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은 월드비전의 국내 대표사업인 '꿈꾸는 아이들'을 지원하고, 특히 제주지역 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동들에게 따뜻한 주거환경 개선 및 꿀잠을 제공하는 '글래드베딩' 지원 프로젝트를 운영한다. 또 꿈과 재능을 가진 저소득 가정의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꿈지원사업'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