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여행 여가
서울드래곤시티,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출시오픈 1주년 기념, 호텔숙박권 등 100% 당첨 '복권 이벤트' 진행
  • 윤대헌 기자
  • 승인 2019.12.02 18:09
  • 댓글 0
   
▲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선보인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델리'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였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1층에 자리한 알라메종 델리는 35년간 특급 호텔에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전문 셰프군단이 매일 40여 종의 다양한 페이스트리와 케이크를 제공하는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는 산타클로스를 연상시키는 딸기 치즈 케이크로, 귀여운 산타클로스 모자를 형상화한 미니 케이크와 함께 출시한다. 또 독일에서 유래한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전통빵인 '스톨렌'과 산타클로스 얼굴 모양의 '진저 산타 쿠키'도 함께 선보였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는 15일까지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예약은 알라메종 델리 전화 또는 네이버에서 예약 가능하다.

한편 알라메종 델리는 오픈 1주년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를 비롯한 홀케이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1일까지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1등 이비스 스타일 숙박권을 비롯해 인스타일 뷔페 주중 디너 2인 식사권, 델시 여행용 캐리어 교환권, 알라메종 델리 베이커리 박스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윤대헌 기자  gold7112@gmail.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대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NEWS IN PICTURE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