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설 선물세트' 판매…10개 이상 주문 시 10% 할인

▲ 파크 하얏트 서울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파크 하얏트 서울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설 선물 세트는 제주 흑돼지 테린과 프리미엄 청주 세트, ASC(지속가능한 수산물 국제 인증) 완도 전복장, 홈메이드 보늬밤 등이 있다.

'제주 흑돼지 테린'은 서양식 편육 요리인 테린을 호텔 셰프들이 제주산 흑돼지에 직접 담근 된장과 각종 야채를 함께 넣어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요리다. 여기에 프리미엄 전통 청주 '둘다'가 함께 구성돼 명절날 고급스러운 술안주로 안성맞춤이다.

궁중 보양식 '전복초'를 재해석해 만든 'ASC 완도 전복장'은 완도산 전복을 살짝 데쳐 호텔 셰프의 수제 간장소스에 담가 만들었고, '홈메이드 보늬밤'은 국내산 햇밤을 속 껍질 채 달콤하게 조려 다과상에 내놓아도 손색 없는 디저트다.

이외 시그니처 육류 세트와 영양 도가니 곰탕, 월악산 벌집 꿀, 시그니처 티 세트 등을 비롯해 파크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향초 세트 '별이 빛나는 밤', 각종 호텔 바우처와 식음료 상품권 등을 판매한다.

27일까지 판매하는 설 선물은 코너스톤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주문할 수 있고, 세트 10개 이상 주문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