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산업
스타벅스·방탄소년단, 청년 응원 위해 '맞손'컬래버 상품 수익금 일부 '아름다운재단'에 기부
  • 윤대헌 기자
  • 승인 2020.01.16 13:51
  • 댓글 0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대한민국 청년 응원을 위해 방탄소년단과 협업에 나섰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대한민국 청년 응원을 위해 스타벅스와 방탄소년단이 손을 잡았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1일~2월6일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퍼플 색상의 음료 1종과 푸드 5종, MD 상품 6종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 1일부터 '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스타벅스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을 위해 기부한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 8일 보호시설을 떠나 스스로 자립해야 하는 보호종료청년의 자립지원을 위해 아름다운재단과 MOU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포도주스와 과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뱅쇼 음료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해 별빛이 반짝이는 밤하늘을 형상화한 보라 색상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또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컵 케이크' 등 푸드 5종을 선보이고, 컬래버레이션 푸드 5종 가운데 2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방탄소년단 로고 모양의 캔들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외 리얼 골드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머그 1종과 글라스 2종, 태블릿PC와 노트북까지 넣을 수 있는 파우치 2종, 틴 케이스에 담긴 키 체인 1종 등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MD 상품 6종을 판매한다.

스타벅스 송호섭 대표이사는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방탄소년단의 선한 영향력이 이번에 스타벅스를 통해서도 많은 고객에게 전달돼 대한민국 청년 지원사업에 대해 관심과 응원을 보내는 계기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시즌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과 스타벅스 로고가 어우러진 슬리브와 쇼핑백을 운영한다. 쇼핑백과 슬리브는 모두 한정 수량으로, 쇼핑백은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MD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윤대헌 기자  snakorea.rc@gmail.com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대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