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나선거구(온천 1‧2동, 노은1동) 7일 오전 10시∼오후 5시 접수

【대전·충남 = 서울뉴스통신】 조윤찬 기자 =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 이은권)은 4일 4‧10 재‧보궐선거를 위한 시당 공천관리위원회(위원장 장희택)를 구성하고 후보자 추천 신청 공고를 시작했다.

대상 선거구는 대전 유성구 나선거구(온천 1‧2동, 노은1동)로 4‧10 국회의원 총선거와 같이 투표를 실시하며 유성구의회 의원 1명을 선출한다.

대전시당 공천관리위원장으로 임명된 장희택 국민의힘 대전시당 수석부위원장은 “안타까운 사유로 갑작스럽게 보궐선거가 치러지게 됐지만 공정하고 이길 수 있는 공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특히 해당 유성구의원 후보자가 유성갑 국회의원 후보인 윤소식 후보와 함께 선거운동을 해야 하는 만큼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공천심사에 최선을 다하겠다. 이미 1월 30일 중앙당 공천관리위에서 강화된 공천 신청자 부적격 기준을 하달한 바 있는데 이를 중심으로 꼼꼼히 심사에 임하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유성구의회 의원 후보자 추천신청 공고기간은 4일부터 6일까지이며 접수는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까지 국힘 대전시당에서 실시하게 된다.(대전 중구 중앙로 138번길 21, 1층) 신청 관련 서류는 국힘 대전시당 카페(https://cafe.naver.com/tjlkp) 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