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통신】 김유정이 극 중 불렀던 ‘사랑의 배터리’ 예고편 영상이 꾸준한 화제를 모으며 숨겨진 사연이 언제 공개될 지 궁금증을 증폭 시키고 있다.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영상은 제작발표회와 네이버TV캐스트에 공개 된 약 1분 20초 가량의 짧은 예고편 이다. 해당 예고편에서 네비(김유정)는 신나는 트로트 곡으로 잘 알려진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를 눈물을 흘리며 구슬프게 열창하고 있다.

반면 혜리(박은지)와 왕실장(이광일)은 네비의 눈물을 눈치챌 새도 없이 한껏 분위기에 도취되어 있어 어떤 숨겨진 사연이 있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오던 차였다.

네비가 애절한 ‘사랑의 배터리’를 불러야만 했던 사연이 오늘에서 내일로 넘어가는 밤 0시 ‘연애세포 시즌2’ 9화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 24일 방영된 8화에서 자신을 위해 예봄과 태준을 떨어뜨려놓기로 마음 먹었던 네비. 과연 9화에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지길래 네비가 오열에 가깝게 울게 되는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연애유발 판타지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2'는 28일 밤 0시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lovecell2)를 통해 9화가 방영될 예정이다. 지난 회차는 해당 채널을 통해 언제든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