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메르디앙 서울,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파티' 개최

▲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 31일 한정 판매하는 '2020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르 메르디앙 서울은 환상적인 새해 맞이를 위해 '2020 카운트다운 파티'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펠리스 나비다 파티' 패키지는 스페인을 상징하는 붉은 계열의 꽃과 화려한 네온사인 오브제로 장식한 피에스타 라운지에서 스페인 전통 음식과 6종의 와인을 맘껏 즐기며 플라멩코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또 밤 10시부터는 스페인의 바(Bar)를 콘셉트로 한 샹그리아 라운지로 변신해 샹그리아 4종과 유럽 맥주 등 각종 주류와 하몽 타파스, 샤퀴테리, 스페인산 치즈 모듬, 제철 굴 타파스 등의 마리아주 안주를 제공한다.

특히 2020년 새해로 넘어가는 자정을 기해 서프라이즈 세러모니가 펼쳐지고, 행운권 추첨을 통해 태그호이어 시계, 르 메르디앙 서울 숙박권, 셰프 팔레트 식사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패키지는 셰프 팔레트 조식과 수영장·핀란드식 사우나 이용, M컨템포러리 '강남모던-걸' 전시 관람 등이 포함돼 있고, 31일 한정 판매한다.

'레이디스 칵테일 파티'는 프라이빗한 룸파티 콘셉트로, 서울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발코니 스위트룸에서 칵테일을 만들어 마시며 새해를 맞는 패키지다.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 '미스팅게 까바 브뤼' 1병과 생크림 홀 케이크, 셀프 칵테일 키트가 인 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되고, 애프터눈 티 세트를 비롯해 클럽 라운지 이용,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핀란드식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이 포함돼 있다.

이 패키지는 1월31일까지 운영하고, 3명이 즐길 수 있는 '스튜디오 스위트룸' '발코니 스위트룸'과 4명이 즐길 수 있는 '발코니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타입 중 선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