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경품 증정에 할인은 기본

▲ 롯데월드에서 새해맞이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롯데월드는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우대 할인을 제공하는 '신년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종합이용권으로 이용 가능한 민속박물관에서는 신년 행사 '박물관에서 복을 드리 쥐'를 진행한다. 역사부터 세시풍속까지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놀이마당에서는 연극이 열리고 전시공간 곳곳에서는 각종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방탈출 콘셉트가 접목된 이색 콘텐츠 '킹메이커-삼한통일의 열쇠를 전하라!' 이벤트에서는 제시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올해 30주년을 맞아 내년에 또 다시 새로운 30주년을 시작하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신년축제 'Together 2020'을 1월1일~3월31일 진행한다. 이번 신년축제에는 대표 퍼레이드 '렛츠 드림 나이트 퍼레이드'와 롯데월드 어트랙션을 테마로 한 '로티스 어드벤처 퍼레이드'를 다시 선보인다.

매일 2회(오후 2시, 오후 8시) 진행되는 퍼레이드는 특히 관람은 물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에 참여를 신청하거나 당일 파크를 방문해 상품점 로티스 엠포리움에서 드레스를 대여해 공연자로 참여할 수 있다. 또 우리나라 전통 타악기의 신명나는 공연을 선보이는 신년 민속 퍼레이드 '민속 한마당'도 볼만하다.

키즈테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도 새해 소망을 색다르게 빌어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10일~2월29일 언더씨킹덤은 3층 원더스테이지에 마련된 QR코드를 통해 소원을 접수하면 무대 스크린에서 소원이 송출되는 이벤트를 펼친다. 또 언더씨킹덤의 국왕 '머킹'이 들려주는 전래동화라는 콘셉트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1월6~31일 새해소망을 적은 스티커를 물고기 모양 게시판에 붙이는 '2020 신년 소망 적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예비대학생을 대상으로 동반 1명까지 주중 2만8500원, 주말 3만원의 가격으로 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찬란한 20학번을 초대합니다' 우대(합격증, 대학교 사이트 증빙 / 만 18세 초과 고객 성인 요금 적용)를 진행한다. 또 2명부터 최대 4명까지 주중 3만3000원, 주말 3만5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31% 할인된 4만3000원에 2인 입장권과 슈스틱 1개를 증정하는 '2020도, 해피2게더' 우대를 진행한다. 이외 삼성카드 회원이면 동반 1명까지 50%, 아쿠아리움은 본인 40%·동반 3명까지 30%,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본인 30%, 동반 3인까지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언더씨킹덤은 '둘이서 2만원' 우대를 통해 어른 1명과 어린이 1명이 2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