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러타인데이 연인을 위한 '프리미엄 다이닝+특별 선물'

▲ 서울드래곤시티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스 인 더 시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서울드래곤시티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6개 레스토랑에서 '로맨스 인 더 시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 '알라메종 와인앤다인'에서는 4코스 요리와 와인 1병을 제공하는 '로맨스 온 더 테이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스페셜 디너 메뉴는 아티초크를 곁들인 훈제연어와 바닷가재 샐러드, 부라타 치즈 토마토 리조또, 모렐 버섯 소스와 그릴 야채를 곁들인 프라임 립아이 스테이크, 딸기 티라미수,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된다.

또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와 '인 스타일'에서는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우서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제철 과일과 싱싱한 재료로 만든 아파즈 5종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소고기요리 오소부코, 해산물 플레이트로 구성된 '로미오&줄리엣', 스페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또 아시안 요리를 선보이는 인 스타일에서는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 제공하고, 로제 파스타와 스페셜 디저트로 구성된 메뉴가 제공된다.

레스토랑 'THE26'에서는 5코스 요리와 로제 스파클링 와인 1잔을 제공한다. 5가지 코스는 지리산 벌꿀을 곁들인 부라타 치즈 카프레제, 선드라이 토마토 오일 비네가를 곁들인 로브스터와 아보카도, 그린 피망을 곁들인 비트 크림 수프, 양송이 그라탱을 곁들인 소안심 스테이크, 과일 사바용, 커피 또는 핫초콜릿이 제공된다.

이외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킹덤에 위치한 '킹스베케이션'은 은딸기와 위스키의 조화가 일품인 웰컴 스페셜 칵테일을, '더 리본'은 샴페인 1잔과 6가지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서울의 야경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로맨스 인 더 시티’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레스토랑 중 알라메종 와인앤다인, 푸드 익스체인지, THE 26 이용 고객에게 알라메종 델리의 수제 초콜릿을 스페셜 선물로 증정(2인당 1박스 제공)한다. 또한, 킹스베케이션은 텀블러를, 더 리본 이용 고객에게는 릴렛 와인잔 커플 세트를 제공한다.

‘로맨스 인 더 시티’ 프로모션의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