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콘티넨탈 푸껫 리조트 등 경품 내걸어

태국관광청 한국사무소가 '다시 태국'이벤트를 한달간 실시한다.(사진 제공 = 태국정부관광청)
태국관광청 한국사무소가 '다시 태국'이벤트를 한달간 실시한다.(사진 제공 = 태국정부관광청)

【서울 =서울뉴스통신】 이민희 기자 =태국정부관광청이 5월 23일까지 진행하는 라플 이벤트의 경품으로 럭셔리 호텔과 리조트 숙박권을 내놨다. 

사용기한은 최대 1년이다. 인터콘티넨탈 푸껫 리조트, 모벤픽 BDMS 웰니스 리조트 방콕 등을 포함했다.

25일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소장 지라니 푼나욤)에 따르면 지난 1월 온라인 비즈니스 미팅을 위해 오픈한 '다시 태국(Again Thailand)'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라플 이벤트를 23일부터 한달간 실시하며 이와같은 경품을 내놨다고 밝혔다.

사이트에는 140개가 넘는 현지 호텔 및 리조트, 골프장, 쇼핑몰 등이 판매자로 등록되어 있으며, 이달의 프로모션이나 특별 혜택 등을 통해 업데이트한 업체들의 최신 정보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업체의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을 하거나 온라인 상에서 실시간 채팅도 가능하다. 그 밖에도 코로나19와 관련하여 비자 발급, 태국 상황과 호텔 정보 등을 링크된 사이트를 통해서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다. 

4월부터 5월까지 '다시 태국(Again Thailand)' 사이트의 회원으로 가입하면 이와같은 정보와 혜택 뿐 아니라 특별히 마련된 라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다시 태국(Again Thailand)' 사이트의 회원가입 후 럭키 드로우(Lucky Draw) 메뉴를 클릭하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