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정하가 ‘아파트404’를 통해 ‘예능 병아리’로 변신했다. / 사진 = tvN ‘아파트404’ 방송 갈무리
신예 이정하가 ‘아파트404’를 통해 ‘예능 병아리’로 변신했다. / 사진 = tvN ‘아파트404’ 방송 갈무리

【서울 = 서울뉴스통신】 최정인 기자 = 신예 이정하가 ‘아파트404’를 통해 ‘예능 병아리’로 변신했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아파트404’(연출 정철민, 신소영)에서 이정하가 유쾌 발랄한 매력을 뽐내며 금요일 저녁을 빛냈다.

‘아파트404’는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 총 6명의 입주민이 우리에게 친숙한 공간이자 생활 터전인 아파트를 배경으로 기상천외한 일들의 실체를 추적하는 시공간 초월 실화 추리극이다.

이정하는 첫 고정 예능 출연에 긴장한 모습도 잠시 천진난만하게 게임을 즐기고, 적극적으로 추리에 나서는 등 예능 막내답게 예능 지식을 습득해나갔다. 특히 아파트에 숨겨진 단서들을 바탕으로 ‘황금’이라는 아파트의 비밀을 깨닫게 되자 이정하는 남다른 오버액션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특별한 이정하 표 깍두기 김치 라면은 시청자들의 군침을 유도했다.

이처럼 이정하는 ‘아파트404’ 첫 방송을 통해 예능 새내기다운 풋풋함으로 예능 선배들과 함께 케미스트리를 이루며 성공적인 예능 신고식을 마쳤다.

앞으로 이정하 ‘아파트404’를 통해 어떤 예능 활약을 펼칠지 ‘예능 새싹’ 이정하의 예능 성장기가 기대된다.

한편, 이정하가 출연하는 tvN ‘아파트404’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