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면 패널 액자로 활용…주문 제작도 가능

 액자형 스피커 '뮤직 프레임' / 삼성전자 제공
 액자형 스피커 '뮤직 프레임' / 삼성전자 제공

【서울 = 서울뉴스통신】 이민희 기자 = 올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 2024'에서 첫 공개해 주목받았던 삼성전자의  '뮤직 프레임'이 출시됐다.

삼성전자는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는 액자형 스피커 '뮤직 프레임'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뮤직 프레임'은 액자 형태의 개인 맞춤형 스피커로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꾸밀 수 있고 설치 제약이 적어 단독으로 세우거나 벽걸이로도 사용할 수 있다.

탈부착이 쉬운 프레임에 사용자가 원하는 사진이나 그림을 넣어 전면 패널을 액자처럼 활용할 수 있다. 패널 자체를 자신의 원하는 이미지로 따로 주문 제작할 수도 있다.

스피커 본연의 기능인 소리에도 충실, 삼성 오디오 랩에서 개발하고 튜닝해 압도적인 음향 기술 성능을 자랑한다.

또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공간 제약 없이 무선으로 간편하게 연결하고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한 음성 명령, 스마트싱스 허브를 통한 기기 제어도 지원한다.

용석우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사장은 "오디오 제품 구매 시 디자인이 중요하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해 세련된 디자인과 음질을 모두 반영한 뮤직 프레임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로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