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워터파크, 오픈 기념 할인&이벤트 풍성

▲ 더욱 풍성해진 이벤트와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는 롯데워터파크 눈썰매장.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경남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가 눈썰매장을 오픈했다.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한 이벤트와 짜릿한 재미를 선사하는 눈썰매장은 길이 100m, 폭 25m 규모로, 슬로프 뒤에 '자이언트 볼케이노'가 자리해 마치 화산에서 내려오는 것 같은 짜릿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 길이 70m, 폭 10m의 '어린이용 슬로프'가 올해 새롭게 추가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슬로프 아래 체험존에서는 군밤과 군고구마 굽기 체험과 미니 토끼농장을 운영하고, 남극 포토존에는 대형 이글루를 비롯해 펭귄, 북극곰 모형 등을 새롭게 설치했다.

눈썰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도 풍성하다. 눈썰매장 입장 시 제공하는 경품 응모권을 작성한 후 눈썰매장 휴게공간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으로 한화리조트 숙박권과 롯데워터파크 초대권, 엔제리너스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또 눈썰매장에서 사진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롯데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눈썰매장 #김해눈썰매장)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으로 롯데워터파크 초대권, 식음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워터파크는 현재 실내 워터파크와 사우나·찜질방을 갖춘 '티키 아일랜드 스파'를 운영하고, 3월1일까지 롯데·비씨·국민·하나카드 회원은 전월 실적에 따라 워터파크 이용료를 본인 60%, 동반 3명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