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에게 다가선 건강 음료, 多 이벤트

(사진위부터 시계방향) 천호엔케어 양배추 프리미엄,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공차코리아 '초당옥수수 3종' 신메뉴. (사진 제공=각사)
(사진위부터 시계방향) 천호엔케어 양배추 프리미엄,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공차코리아 '초당옥수수 3종' 신메뉴. (사진 제공=각사)

【서울 =서울뉴스통신】 이민희 기자 =연일 30도를 넘는 역대급 무더위가 찾아온 올여름에는 건강관리에 좋다고 알려진 관련 음료들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다. 이들 제품들은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이벤트까지 실시해 눈길이 간다.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컬렉션 과 손잡고 한정판 템포러리 타투 스티커를 선착순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증정품은 공차가 지난 7월 출시한 신메뉴 재료인 초당옥수수와 공차의 시그니처인 밀크티 이미지를 포함해 MZ세대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일상생활에서 기분 전환용 또는 여름철 휴가지 등에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마스크, 네일아트, 텀블러 등에도 부착해 누구나 장식이 가능하다. 특히 초당옥수수 신메뉴는 달콤하고 고소하며 시원한 맛으로 SNS상에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리뷰가 이어지며 화제의 메뉴로 올라섰다. 

프로모션 참여 대상은 공차 멤버십 앱 신규 회원이며, 행사 기간 중 신규 가입하면 한 ID당 공차·오아이오아이 한정판 템포러리 타투 스티커와 교환 가능한 쿠폰 1개가 즉시 발행된다. 이번 행사는 공차 카드나 모바일 쿠폰 결제 시에도 참여할 수 있다. 매장 내 키오스크로 결제한 경우 영수증을 출력해 매장 직원에게 영수증을 제시해야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지난 2005년 8월 8일 마시는 마늘 음료를 출시하고 이날을 ‘마늘데이’로 지정해 매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올해는 ‘흑마늘 프리미엄’ 100팩 한정판 패키지를 출시하고 사은품 증정 및 꽝 없는 룰렛, SNS 소문내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호엔케어 ‘양배추 프리미엄’은 국내산 무농약 양배추만을 짜낸 양배추 착즙액으로 만든 프리미엄 건강즙이다. 양배추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위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인기가 높은 원료다. 하지만 양배추 특유의 비린 맛 때문에 생으로 섭취하기 힘든데, 천호엔케어가 이런 양배추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건강즙으로 출시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양배추 프리미엄에는 효소분해공법을 적용해 짜낸 양배추착즙효소분해액 81.2%가 함유돼 있다"고 덧붙였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일동후디스가 ‘하이뮨’ 메인 모델 장민호씨의 친필 싸인 증정 이벤트를 8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초 하이뮨 건강기능식품 8종을 출시하며 마케팅에 나선 일동후디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속 모델 장민호씨의 싸인 굿즈를 제공하는 등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이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후 댓글 및 친구태그하면 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모델 장민호씨의 친필 싸인 건기식 8종과 폴라로이드 1장 등이 제공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은 복합 설계를 기반으로 여러 가지 기능성 원료들을 배합한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차별성을 더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