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맛비도 피하며 즐기는 쾌적한 실내 데이트 연극

장맛비 피하며 즐기는 실내 데이트 연극 작품 3선
장맛비 피하며 즐기는 실내 데이트 연극 작품 3선

【충북·세종 = 서울뉴스통신】 이재용 기자 =최근 본격적으로 장마가 시작되며 야외보다는 실내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부쩍 늘었다. 그에 따라 대학로 연극을 관람하기 위해 실내공연장을찾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있으며, 대학로는 어느 때보다도  많은 활기를 띠고 있다. 이에 장맛비도 피하며 쾌적한 실내데이트에서 수준높은 공연을 즐기기 좋은 대학로 연극 작품 3선을(주)DPS Company 에서 추천해준다고 전했다.

우선 첫번째 작품은 이벤트 맛집으로 인기몰이중인,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이고

두번째 작품은 웃음 세컵, 추억 두 스푼, 눈물 한꼬집!으로 풀어낸 
레트로 코믹 연극 ‘라면’이다

장맛비 피하며 즐기는 실내 데이트 연극 작품 3선
장맛비 피하며 즐기는 실내 데이트 연극 작품 3선

마지막 세번째 작품은 첫사랑의 추억, 을 담은 대학로 섹시 발랄 코미디 ‘리미트’ 라는 작품이다.

작품들을 미리 소개해본다면 1번은 대학로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로 대학로 인기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는 미신을 맹신하는 운명론자 점보늬와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 믿는 호랑이띠 제택후의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다. 로맨스 뿐만 아니라 재미와 감동, 그리고 ‘NEVER GIVE UP’ 이라는 삶의 교훈까지 담아 연인들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다.

뿐만 아니라 관객들이 재미있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면서 최근 ‘이벤트 맛집’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극장을 찾는 관객들의 발길이 잇따르고 있다. 명실상부 대학로 1위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는 대학로 컬쳐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번째 작품은 레트로 코믹 연극 ‘라면
100만 관객이 선택한 스테디셀러 연극 ‘라면’은 1990년대를 배경으로 고등학교 시절부터 만나온 만수와 은실 두 주인공의 이야기로 시작된다. 잘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분식집을 열겠다는 만수와 철 없는 만수에게 화내며 헤어지자고 하는 은실의 좁혀지지 않는 입장차이를 다루고 있다.

청년층은 레트로라는 소재에 대한 신선함을 중장년층은 익숙함과 과거에 대한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다양한 관객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90년대의 추억과 사랑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끊임 없는 호평을 받고 있는 연극 ‘라면’은 대학로  해피씨어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3번째 작품 섹시 발랄 코미디 ‘리미트’는 SNL코리아의 감초이자 크루인 김민교 연출의 섹시 발랄 코미디 연극 ‘리미트’는 풋풋해도 결코 가볍지 않은 첫사랑의 느낌을 화끈한 장면들과 웃음으로 담아내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장맛비 피하며 즐기는 실내 데이트 연극 작품 3선
장맛비 피하며 즐기는 실내 데이트 연극 작품 3선

헐리우드의 유명 영화 감독 봉필과 헤어진 그의 첫사랑 수지는 갑작스러운 봉필의 연락에 호텔에서 재회하게 된다. 봉필의 유명세 때문에 나가지 못하고 제한된 시간과 공간 속에서 서로 다른 꿈을 꾸며 살아온 너무 다른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첫사랑의 아련함이 생생하게 살아나는 공연 ‘리미트’는 대학로 JTN아트홀 2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극한 호우로 마음마저 빗줄기에 적은요즘 그 축축함을 대학로 대표 연극 작품 3편으로 말끔하게 건조해가시길 추천해본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