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예술인들을 위한 ‘안양아트인데이’ 시리즈 올해 마지막 공연
29일 오후 2시와 6시 안양아트센터

극단 미스터리의 창작연극 ‘네디아’ 공연 포스터 / 안양문화예술재단 제공 
극단 미스터리의 창작연극 ‘네디아’ 공연 포스터 / 안양문화예술재단 제공 

【안양 = 서울뉴스통신】 성은숙 기자 =안양문화예술재단은 극단 미스터리의 창작연극 ‘네디아’를 안양아트센터 수리홀에서 오는 29일 오후 2시와 6시 2회 공연한다.

본 공연은 시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에서 활동하는 실력 있는 예술인에게 무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안양아트인데이’ 시리즈 공연의 올해 마지막 작품이다.

공연을 진행하는 극단 미스터리는 2016년 창단한 전문공연예술단체로 연극 ‘자매의 방’, ‘그날이 오면’ 등을 비롯해 교육극, 뮤지컬, 낭독극 등 다양한 극예술 작품들을 제작하고 청소년 대상의 학교문화예술교육과 성인 연극교육, 마을축제 기획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평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창작연극 ‘네디아’는 2020년 초연한 작품으로, 그리스 비극 ‘메데이아’를 모티브로 고전을 재해석해 인간 본연의 문제에 관해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다.

현대사회의 환경오염 및 과학기술이 발달하며 생겨나는 윤리 문제 등을 자연스럽게 이야기하며 관객에게 다양한 관점을 제시한다. 

관람료는 무료이고, 12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전화로 미리 예약하면 보다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