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립합창단 특별기획공연 ‘안산시민대합창제-Rainbow Choral Festival’
 안산시립합창단 특별기획공연 ‘안산시민대합창제-Rainbow Choral Festival’

【안산 = 서울뉴스통신】 성은숙 기자 = 안산시는 오는 30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해돋이 극장에서 안산시립합창단 특별기획공연 ‘안산시민대합창제-Rainbow Choral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공연은 안산시립합창단을 비롯해 관내 성인 합창단 △백합합창단(지휘 장철준) △안산제일신협라온소리합창단(지휘 이재화) △안산레이디싱어즈(지휘 이명성) △안산시여성합창단(지휘 현항원) △단원구여성합창단(지휘 김민수) △상록구여성합창단(지휘 김형옥) 등 총 7개 합창단의 연합공연을 선보인다.

1부는 시립합창단 박지훈 지휘자가 작곡한‘안산 무지개’ 노래를 관객들과 함께 부르고 배우며 시작한다. 이어 6팀의 성인합창단이 각각의 색깔로 합창공연을 펼친다.

2부는 안산시립합창단의 무대로 시작해 ‘마왕’, ‘Nothin’gonna stumble my feet’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노래로 합창의 소리를 표현한다.

공연의 마지막은 전체 7팀의 합창단이 한 목소리로 연합공연을 펼쳐 각자의 색으로 빛나던 합창단이 일곱 빛깔 무지개처럼 아름다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영분 문화예술과장은 “일곱 빛깔을 가진 무지개가 주는 아름다움의 묘미처럼, 안산시립합창단과 관내 곳곳에서 활동 중인 6팀의 합창단이 선사하는 감동적인 선율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람료는 전석 5000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안산문화예술의전당 및 안산시립합창단으로 전화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