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 구매 시…최대 8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 제공
제휴카드로 구매 시…최대 45만원 상당의 할인쿠폰 지급

삼성전자가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3월 31일까지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이번 기획전을 소개하는 모습.) / 사진 =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3월 31일까지 ‘혼수·이사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이번 기획전을 소개하는 모습.) / 사진 = 삼성전자 제공

【서울 = 서울뉴스통신】 이민희 기자 = 삼성전자가 결혼이라는 새출발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이사를 앞둔 고객들의 가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특별기획전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결혼·이사 시즌을 맞아 다음 달 31일까지 ‘혼수·이사 특별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삼성스토어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한 결혼·입주 예정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제휴카드로 결제한 결혼·입주 예정 고객에게는 삼성카드 쇼핑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45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삼성스토어에서 삼성카드로 가전제품 구매 시 추가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는 ‘웨딩마일리지’ 혜택도 함께 진행해, 카드 이용 금액과 가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 원까지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와 대표적인 웨딩·이사 브랜드가 함께하는 ‘비스포크 이사클럽’, ‘비스포크 웨딩클럽’과 연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비스포크 이사클럽’에서는 포장이사, 가구 등 이사 준비에 필요한 대표 브랜드들을, ‘비스포크 웨딩클럽’에서는 결혼 준비부터 신혼여행, 신혼살림 마련까지 선별된 웨딩 브랜드들을 삼성전자 가전과 함께 한층 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추가로 행사 기간 내 삼성스토어 또는 삼성닷컴에서 600만 원 이상 구매한 결혼·이사 예정 고객에게는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구매 고객을 포함한 더욱 많은 소비자가 이번 기획전에 참여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