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황정음 인스타그램 갈무리
사진 = 황정음 인스타그램 갈무리

【서울 = 서울뉴스통신】 송경신 기자 = 그룹 '슈가' 출신 배우 황정음(39)이 결혼 8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2021년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41)과 재결합한 지는 3년 만이다.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22일 "황정음이 많은 심사숙고 끝에 '더 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결정을 하고 이혼소송 진행 중"이라고 알렸다. 

이어 "이혼 사유 등 세부 사항은 사생활이라 밝힐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당사자와 자녀 명예를 실추시키는 추측성 루머 생성과 자극적인 보도는 자제해주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전날 황정음은 인스타그램에 남편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자신의 휴대폰으로 다른 기기 속 사진을 찍은 것으로 보였다.

지인이 "영돈이 연락 안 돼요"라고 댓글을 남기자, 황정음은 "그럴 만하죠" "지금 걸린 게 많아서 횡설수설할 거예요"라고 썼다.

또 "한 번 봐도 기억 안 나게 생김. 잘 기억해 보면 만난 사람 400명 정도 될 듯" "결혼했을 때부터 많이 바쁘셨어" 등 의미심장한 글을 덧붙였다. 일각에서 불륜설이 제기됐으나, 황정음 측은 이와 관련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상태다.

한편 황정음은 2016년 이영돈과 결혼, 이듬해 첫아들을 출산했다. 이후 2020년 9월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냈지만, 1년여 만인 2021년 7월 재결합했다. 다음 해 둘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