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양경원이 '세작, 매혹된 자들'의 핵심 빌런으로 기세를 펼치고 있다. / 사진 = tvN '세작, 매혹된 자들' 방송 갈무리
배우 양경원이 '세작, 매혹된 자들'의 핵심 빌런으로 기세를 펼치고 있다. / 사진 = tvN '세작, 매혹된 자들' 방송 갈무리

【서울 = 서울뉴스통신】 최정인 기자 = 배우 양경원이 '세작, 매혹된 자들'의 핵심 빌런으로 기세를 펼치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14회는 궁 안팎으로 이인(조정석 분)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갈등이 그려졌다. 이 가운데 유현보(양경원 분)는 '세작, 매혹된 자들'의 최고 간신배답게 끝을 모르는 아첨과 배신으로 극의 몰입감을 높였다. 

이인은 박종환(이규회 분)이 청과 내통한 세작이자 역모를 꾀했다는 사실을 알았다며, 그에게 죄를 자복하라 말했다.

유현보는 위기에 몰린 박종환을 만나 기다렸다는 듯이 아첨을 늘어놓았다. 김종배(조성하 분)를 따랐던 자신이 김종배를 배신하고 이인의 편에 섰던 이유를 밝히며, "제가 따르고 싶었던 분은 진한대군이 아니라 대감이셨던 거지요!"라며 박종환을 치켜세웠다. 이어 김종배의 아들 김명하(이신영 분)와 손을 잡자고 제안해 박종환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유현보는 김명하에게 부친 김종배의 죽음을 복수하자며 손을 건넸다. 김명하는 복수를 함께하던 강희수(신세경 분)의 감정 변화로 내심 불안했던 상황이었기에, 그 제안을 받아들였다. 유현보는 뻔뻔한 거짓말과 태세 전환으로 박종환, 김명하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홀렸다. 

위태롭고 혼란스러운 사건들이 계속되는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양경원은 핵심 빌런 '유현보'로 활약하고 있다. 양경원은 악랄한 눈빛과 비열한 목소리 톤으로 캐릭터의 특성을 부각시켰다. 매회 극의 위기를 조성하며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대척점에 서 있는 조정석, 신세경뿐만 아니라 같은 편조차도 의심의 끈을 놓을 수 없게 하는 '역대급 간신배' 연기로 대체 불가능한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했다. 

양경원이 출연하는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은 종영까지 단 2회 만을 남겨두고 있다. 오는 3월 2일 15회, 3일 16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