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청소년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 정책 의견 교환

27일 송재만 대전유성구의원(사회도시위원장ㆍ뒷줄 오른쪽에서 아홉 번째)은 27일 유성구 청소년수련관에서  ‘유성구 청소년 정책 발전을 위한 소통간담회’를 개최한 후 참석자들과 단체촬영에 임하고 있다. / 사진 = 대전유성구의회 제공
27일 송재만 대전유성구의원(사회도시위원장ㆍ뒷줄 오른쪽에서 아홉 번째)은 27일 유성구 청소년수련관에서 ‘유성구 청소년 정책 발전을 위한 소통간담회’를 개최한 후 참석자들과 단체촬영에 임하고 있다. / 사진 = 대전유성구의회 제공

【대전·충남 = 서울뉴스통신】 조윤찬 기자 = 대전유성구의회 송재만 의원(사회도시위원장ㆍ뒷줄 오른쪽에서 아홉 번째)은 27일 유성구 청소년수련관에서  ‘유성구 청소년 정책 발전을 위한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역의 청소년 관련 시설 대표들과 함께 유성구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정책 및 사업 등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송 의원이 진행한 간담회에는 유성구의회 의원들과 유성구 청소년 관련시설 대표, 유성구청 관계 공무원이 참석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눴다.

송재만 의원은 “청소년 정책은 청소년 관련 기관과의 협력 없이는 성공할 수 없다”며 “오늘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들을 종합해 지역의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구체적인 정책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청소년시설협회로부터 ‘2023년 청소년에게 힘이 돼준 올해의 인물’로 선정된 송재만 의원은 ‘청소년지도사 처우 개선 촉구’(5분발언), ‘청소년시설 운영 개선 간담회’ 개최, ‘청소년 관련 조례 정비’ 등 청소년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