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국민의힘 의원. /사진= 서울뉴스통신 DB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 /사진= 서울뉴스통신 DB

【서울 = 서울뉴스통신】 신현성 기자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은 22일 "한동훈 비대위 출범 이후부터 끊임없이 갈등 프레임을 짜기 바쁜 세력이 있다"며 "이런 프레임으로 가장 득을 보는 집단이 누구겠나. 민주당과 진보당"이라고 밝혔다.

권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이같이 언급하며 "공수처가 무법적 행태를 보이고 있지만, 정부는 이종섭 대사를 귀국시켰다"며 "여당의 요구를 상당 부분 수용한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당원 동지 여러분과 후보자들에게 호소드린다. 이종섭 대사의 문제가 더 이상 분열의 불씨가 되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당에 대한 여러분의 충정을 의심하지 않는다"며 "그러나 여러분의 발언을 왜곡하는 일부 언론은 의심할 수밖에 없다"고 우려했다.

그러면서 "한동훈 비대위 출범 이후부터 끊임없이 갈등 프레임을 짜기 바쁜 세력이 있다"며 "이런 프레임으로 가장 득을 보는 집단이 누구겠나. 민주당과 진보당"이라고 짚었다.

또한 "현재 당내에는 여러 이견도 있고 서로에 대한 아쉬움도 있다"며 "그러나 지금 이 순간 승리를 향한 의지와 단합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원수지간인 오나라 사람과 월나라 사람도 같은 배를 타면 서로 협력하며 난관을 극복했다"며 "하물며 우리는 정권교체와 지방선거 승리를 일구어낸 당원 동지다. 부디 상대에 대한 비판보다는 단합의 지혜를 모아주시길 간곡히 호소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