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5일~16일 제주에서 진행 … '꽃보다 특가, 봄愛골프' 프로모션, 정상가 대비 45%까지 할인

하나투어의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는 아마추어 골프대회와 골프여행을 결합한 상품으로, 2009년부터 시작되어 10년간 그 인기를 꾸준히 유지해오고 있다.
투어 참가자는 국제대회가 열리는 전 세계 유명 골프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실력의 참가자들과 경쟁을 통해 특별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제60차 '글로벌 골프챌린지 투어'는 4월 15일부터 16일까지 제주도에서 진행된다. 대회가 열리는 해비치 C.C 제주는 성산일출봉, 제주 바다 등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어 골퍼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는 곳이다.
신페리오 우승자에게는 젝시오 10 아이언 세트, 신페리오 준우승자에게는 젝시오 캐디백과 보스턴백 세트,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에겐 각각 젝시오 10 드라이버와 젝시오 10 페어웨이 우드를 상품으로 시상하는 등 총 2천만원 상당의 상품과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하나투어는 골프 애호가들을 위해 '꽃보다 특가, 봄愛골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용 상품을 정상가격 대비 최대 4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공통 특전으로 경품 추첨(젝시오 퍼터, 골프백 등), 하나투어 마일리지 추가 적립(최대 10만 마일) 등이 있다.
중국 웨이하이 상품은 29만 2천원, 필리핀 클락 상품은 29만 9천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2월 26일부터 3월 18일까지 총 3주 동안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숙 기자
88rss@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