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 패키지· 아이와 함께하는 괌 PIC · 캄보디아 앙코르왓 5일 · 북해도 4일

▲ 라오스 방비엥 블루라군.  (사진 제공= 하나투어)

【서울=서울뉴스통신】 이상숙 기자 =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을 위해 유형에 따른 맞춤 여행지를 추천한다.

■아직 두 사람은 연애 중 (신혼부부)
활기 넘치는 신혼부부에게는 액티비티가 있는 여행을 추천한다. 라오스는 '배낭 여행객의 성지'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청춘에게 사랑받는 곳이다. 특히 그 중 방비엥은 블루라군, 쏭강 등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할 수 있는 여행지로 유명하다.

쏭강에서의 카약킹을 시작으로 흐르는 물에 몸을 맡기는 '튜빙', 나무와 나무 사이를 밧줄에 의지하여 내려오는 아찔한 '짚라인 체험'까지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하고 나면 '청춘을 불태웠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여행을 할 수 있다. 추천상품 '[뭉쳐야뜬다] 액티비티 ALL포함 라오스 패키지 여행'.

■아이는 즐겁고 엄마 아빠는 편안하게(아동 동반 부부)
영·유아를 동반해 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에게는 괌 여행을 추천한다. 남태평양의 파라다이스인 괌은 조용한 원주민 마을과 풍부한 문화유산, 온화한 기후까지 관광지와 휴양지가 갖춰야 할 모든 조건을 갖춘 곳이다.

하나투어의 '플라잉 베베'상품을 이용해 괌여행을 떠나면, 자녀도 지루할 틈 없고 부모도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다. 하나투어의 '플라잉 베베' 상품은 생후 3개월부터 48개월 사이 영·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전문 여행상품으로, 상품 이용 시에는 유모차 무료대여 서비스, '닥터 브로너스' 유아용품 제공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추천상품 '[플라잉베베] 아이와 함께하는 괌 PIC 4·5일'.

괌 투몬만.  (사진 제공= 하나투어)

■여행도 시켜야 하고 공부도 시켜야 하고(청소년 자녀 동반 부부)
자녀의 교육에 관심이 많은, 청소년 자녀를 동반한 가족에게는 여행을 하면서 공부도 할 수 있는, 캄보디아 여행을 추천한다. 캄보디아는 앙코르와트, 바이욘 사원, 타프롬 사원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역사 문화유적들이 산재해 있으며, 물가 또한 비싸지 않아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다.

그중 하나투어의 캄보디아 '나눔 여행'은 관광을 통한 세계 문화유산 답사 추억, 현지에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과 나누고 소통하는 기쁨을 느낄 수 있다. 추천 상품 '캄보디아 앙코르왓 5일 테마여행'.

캄보디아 씨엠립 앙코르톰.  (사진 제공= 하나투어)

■이제는 우리끼리 오붓하게(은퇴 부부)
어느덧 슬하에 성인이 된 자녀를 두고 있어 둘만의 시간을 충분히 가질 수 있는 부부에게는 북해도 여행을 추천한다. 북해도는 온천과 자연, 그리고 음식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최고의 힐링 여행지다.

하루는 커다란 도야 호수에서 유람선을 타고 경치를 감상하고, 또 하루는 일본 대표 온천 지역 중 하나인 노보리베츠에서 온천욕과 맛의 고장인 북해도의 대게요리를 맛보며 진정한 의미에서 '휴식'을 맛볼 수 있다. 추천 상품 '온천,자연,음식 NO.1 북해도(홋카이도) 4일'.

일본 홋카이도 온천. (사진 제공= 하나투어)

한편, 하나투어는 봄을 맞이하여 '여행을 부탁해 '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여행을 떠나려는 가족의 유형별로 여행지 추천, 5월에서 7월사이 출발하는 여행상품의 가격 비교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기획전은 4월 9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며,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