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까지 제품 구매·렌털 고객 대상

▲ 셀리턴은 자사 전속모델 강소라 주연의 영화 <해치지않아> 시사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서울뉴스통신】 윤대헌 기자 =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은 자사 전속모델인 강소라 주연의 영화 <해치지않아> 시사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리턴의 제품 구매 및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는 9일까지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초대권(2장씩)을 증정하는 행사다. 당첨자는 10일 오후에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영화 <해치지않아> 시사회는 18일 인천 소재 CGV 영화관에서 진행하고, 영화 관람 후에는 주연 배우가 참석하는 무대 인사가 마련돼 있다.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팝콘 등의 간단한 스낵이 제공되고, 선물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영화 <해치지않아> 포스터 또는 예고편 속의 강소라와 보유하고 있는 셀리턴 제품을 함께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셀리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셀리턴 공식 계정(카카오 플러스친구, 인스타그램, 유튜브)을 팔로우 하고 이번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이벤트 참여 인증 URL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셀리턴은 R&D, 기획, 제조, A/S 등을 모두 갖춘 LED마스크 전문기업으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해 LED 파장 값의 유효성과 모듈 패키지, 제품 소재 투과율 등을 측정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피부관리 기기인 'LED 마스크'를 비롯해 넥케어 기기 '넥클레이', 두피·모발 관리기기 '헤어 알파레이' 등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