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장관상 및 푸켓가족여행권 등 多 부상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를 지향하는 클럽메드가 ‘내가 꿈꾸는 Amazing 가족여행’을 주제로 '2022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를 지향하는 클럽메드가 ‘내가 꿈꾸는 Amazing 가족여행’을 주제로 '2022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 = 클럽메드)

【서울 = 서울뉴스통신】 이민희 기자 =지난 몇 년간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을 경험하지 못한 어린이들이 그림일기를 그리며 다시 가족여행의 꿈을 희망차게 펼칠 수 있는 이벤트가 재개된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를 지향하는 클럽메드가 ‘내가 꿈꾸는 Amazing 가족여행’을 주제로 '2022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전국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는 어린이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이 ‘해외로 떠나는 가족여행’이라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기획된 것으로, 2022년 벌써 7회를 맞이했다.

이번 그림대회는 3월 14일부터 4월 2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8절 도화지에 ‘내가 꿈꾸는 Amazing 가족여행’에 관한 그림을 그린 다음, 온라인으로 지원서와 그림 사진을 업로드하고, 접수 확인서와 함께 그림을 우편 발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수상자 발표는 5월 5일 어린이날, 한국미술협회 소속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친 후 클럽메드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클럽메드와 소년중앙이 주최하고, 교육부가 후원하는 그림대회인 만큼 1등에 선정된 어린이에게는교육부 장관상을 수여하고, 세계적인 휴양지로 꼽히는 클럽메드 푸켓 3인 가족 여행권(항공권 포함)을 부상으로 함께 제공한다.

클럽메드 푸켓은 태국 남부의 눈부신 바다 경관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스노클링과 스쿠버다이빙 같은 해양스포츠는 물론, 태국요리와 무에타이 등 다채로운 태국문화를 온 가족이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지상낙원이다. 전 세계 70여 곳에 있는 클럽메드 중 한국인 여행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리조트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 봄 메인 수영장 및 레스토랑 리노베이션을 마치는 클럽메드 푸켓은 투숙객들에게 더욱더 폭넓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양궁과 공중그네, 버블파티와 같은 패밀리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태국문화 관련 액티비티는 한층 다이내믹해졌다. 또한, 트로피컬 데이 풀파티 및 나이트 엔터테인먼트를 새롭게 단장하여 마치 페스티벌에 온듯한 신나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소중하게 품고 있는 가족여행의 꿈을 하얀 도화지 위에서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그림대회를 준비했다”며 “클럽메드가 해외여행의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가까이서 응원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