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타임스퀘어 일식 프로모션 이미지 (1)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일식 프로모션 해당 이미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사진 제공)

【서울 = 서울뉴스통신】 이민희 기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가 가정의달을 맞아 5일부터 세미 퓨전 일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세미 퓨전 일식 프로모션에서는 이국적인 일식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와 함께 일식 미식이 소비자들을 기다린다.

모모카페가 정한 대표 메뉴는 박고지, 생연어, 참치, 타마고 등을 가득 넣어 만든 후토마끼, 일본식 돼지고기 덮밥 요리로 삼겹살을 전통 타레소스에 양념해 구워낸 요리로 대파, 계란 등과 함께 비벼먹는 부타동, 각종 야채와 고기를 면과 함께 야끼소바 소스에 볶아내는 일본식 볶음면 야끼소바, 초밥 5종과 생선조림으로 구성된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일식 요리 및 퓨전 요리에 빠질 수 없는 레몬향과 청량감이 일품인 산토리 하이볼까지 즐겨볼 수 있다.

더불어 저녁 뷔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생맥주 추출 시스템 ‘리버스탭’을 이용한 테라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기존 생맥주 디스펜서와는 다르게 컵을 디스펜서에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컵의 밑 부분부터 맥주가 차오르도록 설계돼 고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안겨준다는 계획이다.

특별히 5월에는 농심과 협업해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준비된다. 5일부터 뷔페 이용 고객 대상으로 테이블 당 1개의 스크래치 카드가 제공되며, 농심 상품 이외에도 모모카페 뷔페 2인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의 행운을 선사될 예정이다.

모모카페의 ‘세미 퓨전 일식’ 프로모션은 5월 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