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규 본부장 “생명을 살리는 헌혈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9월 15일(월)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함께 올해 세 번째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
9월 15일(월)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함께 올해 세 번째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H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도지부]

【경기·남부 = 서울뉴스통신】 김인종 기자 = KH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도지부(본부장 이정규, 이하 건협)는 9월 15일(월) 대한적십자사 경기혈액원과 함께 올해 세 번째 ‘사랑 나눔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혈액 수급 안정에 기여하고, 생명의 소중함과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마련되었다.

건협 경기도지부 이정규 본부장은 “생명을 살리는 헌혈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건협 경기도지부는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H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도지부는 지역 사회공헌 인정기관으로서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인증심사(우수 검사실, 우수 내시경실 등)를 통한 질 높은 건강검진을 제공하고, 지역사회 기관과 연계한 건강강좌 및 건강캠페인,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의료 소외계층 대상 무료 건강검진, 물품 후원 및 성금 기탁 등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