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14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

【서울 = 서울뉴스통신】 송경신 기자 = 그룹 '빅뱅' 멤버 겸 솔로가수 지드래곤(권지용)이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키며 압도적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12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전날 쿠팡플레이 앱에서 진행한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지드래곤 2025 월드투어 '위버멘쉬' 인 서울 앙코르' 일반 티켓 예매에서 8분 만에 표가 매진됐다.
하루 먼저 진행된 팬클럽 선예매의 전석 매진에 이은 기록이다.
이로써 올해 한국에서 펼쳐지는 월드투어 오프닝과 앙코르 공연에 총 11만5000여 명의 팬들이 함께하게 됐다.
지드래곤은 오는 12월 12~14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위버멘쉬' 앙코르 공연을 연다. 전 세계 12개국 16개 도시를 열광시킨 올해 지드래곤 월드투어의 마침표를 찍는 피날레 무대다.
지드래곤은 앞서 "이번 투어의 시작도, 끝도 한국에서 한다는 게 감회가 새롭고, 의미가 크다. 이번 앙코르는 그 모든 여정의 마지막 페이지, 진짜 끝을 장식하는 챕터가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쿠팡플레이는 티켓 예매 완료 이후에도 공정한 공연 문화 조성을 위해 적극적인 부정 티켓 근절 정책을 지속 시행한다. 취소 좌석은 시간차를 두고 순차적으로 예매가 열릴 예정이며, 부정 거래 정황 발견 시 소비자가 직접 별도 채널을 통해 제보 및 신고도 할 수 있다.
송경신 기자
akfxp0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