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수정노인종합복지관서 독거어르신 위한 김장행사 후원 참여

【경기·중서부 = 서울뉴스통신】 김대운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가 17일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관장 양은미)에서 펼친 지역 내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한 ‘2025년 행복나눔 사랑나눔 김장행사’에 함께해 추워지는 날씨에 훈훈한 정을 선사.
15회를 맞은 이날 ‘행복나눔 사랑나눔 김장행사’에 한국지역난방공사 측은 본사 임직원과 공사가 함께 마련한 행복나눔 기금 1천7백만원 전액을 후원해 김장 소요비용을 충당토록 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 사장을 비롯해 본사 임직원들로 구성된 '행복나눔단'이 당일 현장 봉사자로 직접 참여해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다.
정성껏 담겨진 김장 3천302kg, 약 1,320포기의 배추김치는 복지관을 이용하는 소외계층 어르신과 관내 저소득·독거 어르신들에게 제공된다.
이날 행사를 통해 김치를 전달받은 김 모(성남시 수정구 산성동) 어르신은 “겨울에는 다른 반찬 없이 김장 김치만 있어도 마음이 풍족하고 든든하다”며 “올해도 한국지역난방공사의 따뜻한 후원 덕분에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정 사장은 "매년 자발적인 모금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는 공사의 행복나눔단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우리 공사는 ‘깨끗한 에너지로 세상을 따뜻하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의 기치 아래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는 공익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김대운 기자
dwk0123@naver.com
